IT소식

Windows 11의 이모티콘은 Microsoft가 약속한 3D가 아니라 2D

피커 2021. 10. 20. 10:07
728x90
반응형

 

Microsoft는 원래 올해 초 Windows 11 및 기타 다양한 제품에 대한 새로운 3D 이모티콘을 약속했습니다. 이제 회사는 이번 주 Windows 11의 Dev Channel 빌드에서 새로운 이모티콘이 데뷔하면서 2D 평면 모양으로 바뀌었습니다.

 

 

스타일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지난 7월에 약속한 3D 이모티콘, 심지어 최근 공식 윈도우 트위터 계정의 트윗에서도 많이 다르다. Microsoft는 Windows 11 내에서 3D로 전환하려는 생각을 바꾼 것으로 보입니다. Windows Insider 팀의 수석 프로그램 관리자인 Brandon LeBlanc는 "Windows 11의 경우 2D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르블랑은 또한 마이크로소프트가 최근 트윗에서 "잘못된 그래픽을 사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icrosoft의 이모티콘은 3D에 가깝습니다.

 

Microsoft가 약속에도 불구하고 Windows 11에서 3D 디자인을 채택하지 않은 이유는 분명하지 않지만 평평한 2D 디자인이 여러 응용 프로그램에서 더 잘 작동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3D 디자인은 다양한 화면과 해상도에서 다르게 보이기 때문에 Microsoft는 모든 Windows 11 사용자를 위해 이모티콘을 보다 일관되게 표현하기 위해 2D 디자인을 채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우리는 여전히 3D 스타일이 Microsoft 제품의 다른 곳, 특히 애니메이션 이모티콘이 있는 Microsoft Teams에서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Microsoft가 Clippy 문자가 있는 표준 종이 클립 이모티콘을 제거했기 때문에 Windows 11의 새로운 이모티콘에는 Clippy의 반환도 포함됩니다. Microsoft는 Windows 11의 최근 Dev Channel 빌드에서 이 이모티콘을 테스트하고 있지만 곧 모든 사용자에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